일본야후 사이트에서 검색한 내용입니다. <구글번역본입니다.

1위: 지바 유타카

1989년 3월 9일 태어날

타가조시,
미야기현 높이 173cm 혈액형 O형 직업배우, 탤런트, 패션모델 오피스 재팬 뮤직엔터테인먼트

치바 유타카는 2007년 18세의 나이로 탑파 모델 오디션에 합격했다. 당시 변하지 않는 외모를 활용해 패션 매거진 ‘초키초키’의 독점 모델을 다루었으며, 모델로서 명성을 얻었으며, 많은 엔터테인먼트 오피스의 귀로 전염되어 현재 사무실에서 스카우트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로 데뷔한 후, 외모에서 비롯된
귀엽고 상쾌한 역할을 많이 해왔습니다. 연기력과 갈망을 보여줌으로써, 그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경기장을 확장하여 순수함을 극대화했습니다.

2위: 고이케 테페이


1986년 1월 5일 오사카
사야마시 출생지, 오사카 높이 167cm 혈액형
B 오피스 불타는 생산

14일 주논 슈퍼보이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우승을 차지한 고이케 테페이는 2002년 후지TV 드라마 ‘천문관측’에 출연해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또한 에이지 웰즈와 함께 음악 듀오 ‘WaT’를 결성하고 싱글 ‘마이 키모치’로 데뷔했다.
나는 오래되거나 젊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쇼타의 선도적 인 연예인 중 하나입니다.

3위: 미야케 켄


1979년
7월 2일
고향 가나가와현
높이
164cm 혈액형 O 직업아이돌, 배우, 가수, 탤런트 오피스 조니 사무실

미야케 켄은 조니 주니어 시대에 모리타 쓰요시와 함께 “고켄 콤비”라는 인기 아이돌로, 아기 얼굴과 헬륨 가스를 피우더라도 거의 변하지 않는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아라포가 된 지금도 그 외모는 전혀 변하지 않았으며, 훨씬 어린 자니테일보다 젊어 보입니다.

4위: 세토 야스시

1988년 5월 18일
출생일
가마시
후쿠오카현(이나츠키초, 가호군) 신장 174cm
혈액형
직업배우 오피스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세토 야스시는 2차 D-BOYS 오디션에서 세미 그랑프리우승을 차지한 후 2005년 엔터테인먼트 계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뮤지컬 “테니스의 왕자”에 출연했으며 TX 시리즈 “오아스타”에서 목요일에 단골이었습니다. 2006년 ‘로켓 보이즈’는 TV 드라마에 처음 등장했고, 2008년에는 ‘카멘 라이더 키바’와 ‘고이쿠’에 출연하여 ‘아타신치 노맨’, ‘오토멘’, ‘텀블링’ 등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얼굴은 아이의 얼굴이며 귀엽지만, 할 수있는 사람이되고 목소리가 조금
낮기 때문에 간격은 다시 저항 할 수 없습니다.

5위: 시슨 아츠시

1995년
3월 5일 생년월일 도쿄
출생지
178cm
혈액형 직업배우, 탤런트 오피스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2011년 이후 연예계에 입문한 후 뮤지컬 ‘테니스의 왕자’로 연기데뷔를 했고, ‘텀블링 볼3’와 드라마 시리즈 ‘D×TOWN’의 세 번째 무대에 이어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도쿄 에토일 콘세르바토리’, 스페셜 다목적 드라마 ‘도쿄 에토일 레지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도쿄 에토일 콘세르바토리’에 출연했다. 레츠카 편대 도큐저의 주연으로 뽑혔고, 그 인기는 불타올랐다.

6위: 이노 게이


1990년
6월 22일, 사이타마현 고향 이쿠마시

신장
173cm 혈액형 A 직업가수, 탤런트, 배우 사무실 조니 오피스

게이 이노는 조니의 사무실에 속한 남성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말할! 이봐 점프의 멤버이며 그룹의 구성원입니다! 말할! 저는 BEST의 멤버입니다. 2015년 자정 ’24시간 TV’에서 생중계된 ‘3세대 조니 한여름 라이브 보이즈 협회’에서 오카다 준이치는 “항상 졸리고 귀엽고 무카인 것 같다”고 말한 후 눈길을 끌게 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